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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O의 The Last of Us 적응 의 대부분은 첫 번째 게임의 이야기를 다시 말하지만 에피소드 7은 특별한 예외입니다. DLC 영역으로 뛰어들어 The Last of Us: Left Behind를 작은 화면으로 가져오고 Bella Ramsey의 Ellie가 빛날 시간을 주기 때문입니다 .

Left Behind는 나중에 독립 실행형 릴리스로 구매할 수 있는 The Last of Us 의 2014 확장판입니다Ellie가 버려진 콜로라도 쇼핑몰에서 Joel을 위해 의료 용품을 찾는 동안 The Last of Us 의 한가운데에 설정됩니다이 설정은 게임의 대부분이 플레이 가능한 플래시백이므로 프레임 이야기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Ellie가 Joel을 만나기 전 그녀의 친구이자 사랑에 대한 관심이 싹트고 있는 Riley와 함께 다른 쇼핑몰을 탐험하면서 Ellie의 삶의 일부를 보게 됩니다. Ellie의 성적 정체성을 확인시켜주는 시리즈의 중요한 장이기도 하지만 게임 전반에 있어서도 중요한 순간입니다. 레즈비언 관계는 2014년 AAA 비디오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묘사되지 않았으며 두 여성 간의 부드러운 키스에 대한 아이디어는 특히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게임의 TV 각색 에피소드 7은 그 이야기를 나름의 방식으로 들려줄 것이지만, DLC는 해당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을 아직 시도하지 않은 쇼 팬에게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사실, Left Behind는 완벽한 진입점입니다. 그것은 개발자 Naughty Dog의 최고의 파운드 게임이 아니라면 최고의 Last of Us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인 수준에서 Left Behind는 평범하고 단순한 강력한 이야기를 전달함으로써 눈에 띕니다. 여기서 초점은 짧은 시간 내에 Ellie와 Riley 사이의 관계를 철저히 구축하는 데 있으며, Naughty Dog는 이를 쉽게 달성합니다. 전체 길이의 Last of Us 게임 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아우르는 일련의 기억에 남는 비트 덕분입니다 . 기본적으로 데이트 중인 두 어린 소녀에 대한 재생 가능한 로맨스 영화이며 특히 친밀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 상호 작용을 사용합니다.

한 눈에 띄는 시퀀스에서 Ellie와 Riley는 오래된 격투 게임 아케이드 캐비닛을 찾습니다. Ellie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Riley는 그녀에게 눈을 감으라고 말한 다음 전체 싸움을 설명하면서 카메라가 그녀의 얼굴에 단단히 초점을 맞출 때 Ellie에게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기본 전투 콤보를 실행하는 행위는 감상적이 됩니다. 그것은 사랑의 행위입니다. 또 다른 시퀀스는 사진 부스에 두 사람을 던지고 각 샷에서 만들고 싶은 얼굴을 선택하도록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부여하며 매우 실제적인 어린 시절 쇼핑몰 메모리를 진심으로 시뮬레이션합니다. DLC에는 여전히 메인 게임과 같은 퍼즐 풀이, 스텔스, 전투가 포함되어 있지만 그런 순간은 특별합니다. 그들은 훨씬 더 넓은 범위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상호 작용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상상합니다.

Left Behind 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박자 사이에 필러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는 Naughty Dog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일입니다 . 스튜디오는 많은 유명 TV만큼 잘 쓰여진 훌륭한 스토리를 제작하지만(라스트 오브 어스가 HBO 쇼처럼 자연스럽게 작동하는 이유 ) 여전히 매체의 짐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관객들은 값비싼 게임에서 돈의 가치를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The Last of Us 와 같은 것은 영화처럼 빡빡한 2시간짜리 경험이 될 수 없습니다. 스튜디오는 더 많은 행동 기회를 제공하는 컴플리케이션과 최고의 비트를 연결해야 하며, 바로 여기서 Naughty Dog의 최악의 본능이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Last of Us Part II는 다른 레벨을 얻기 위해 동일한 내러티브 컴플리케이션을 반복해서 재사용합니다. Ellie가 불안정한 다리나 무너지는 구조물 위를 걸어가 세트피스에 그녀를 떨어뜨리는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 그녀가 가고 있던 곳으로 돌아가려면 길을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순간은 점 A와 B 사이에 점 A2를 추가하는 만큼 줄거리를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과 영화 같은 속도가 서로 충돌함에 따라 스튜디오 최고의 게임 중 일부가 처질 수 있습니다.

저렴한 DLC로 포지셔닝된 Left Behind는 이러한 (문자 그대로의) 함정을 피할 수 있는 큰 변명을 가졌습니다. Ellie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특정 목적을 수행하는 각 총격전 또는 잠입 조우와 함께 매초가 중요합니다. 그것은 시스템이 많은 여담으로 플레이어를 방해하기보다는 캐릭터 성장과 감정적 비트에 중점을 둡니다. 더 소화하기 쉬운 내러티브 속도는 게임에 쉽게 빠져들고자 하는 HBO 시리즈의 모든 팬에게 더 강력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게임을 만듭니다. Neil Druckmann 감독의 영화적 야망과 비디오 게임 본능 사이의 잃어버린 고리입니다.

부가 콘텐츠의 선택 사항일 수 있지만, Left Behind는 두 가지 주요 Last of Us 게임만큼 기념하고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상호 작용이 이야기를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기억하면서 비극적인 순간과 부드러운 순간의 균형을 완벽하게 맞추는 집중 작업입니다. 완벽한 세상에서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은 The Last of Us의 부풀려진 것 중 하나처럼 보이지 않고 이렇게 자신 있게 능률화될 것입니다.

Left Behind 의 리메이크 버전은 PlayStation 5에서 The Last of Us Part I 의 일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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