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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uce Straley의 주장은 일부 개발자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고 있으며, 선형 게임은 오픈 월드 게임보다 개발하기 더 쉽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사실입니다. 선형 게임은 경로와 이야기의 진행이 미리 정해져 있어, 디자이너는 그에 따른 컨텐츠를 제작하기에 더 수월합니다.

하지만, 이는 결코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픈 월드 게임은 세계 자체가 콘텐츠인 만큼, 더 많은 자유도와 탐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샌드박스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계를 탐험하고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어, 많은 재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개발하는 팀은 그들이 만들고자 하는 게임의 유형과 특성에 따라 최상의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부 게임은 선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적합하고, 다른 게임은 오픈 월드나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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